수출 기업들이 검색엔진 마케팅과 검색엔진 최적화를 해야 하는 이유

오프라인 홍보를 주로 했던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 마케팅, 검색엔진 최적화를 해야 하는 이유

원하는 제품을 찾기 위해 직접 방문을 해서 확인하는 경우도 있지만
인터넷 검색을 통해 원하는 내용을 찾는 경우가 훨씬 더 많습니다.
특히, 수출하는 기업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이때, 대부분 첫 번째 페이지에서 찾거나 원하는 정보가 없으면 두·세 번째 페이지까지만
찾아보는 경우가 많은데 제품 키워드가 상위 노출될수록 제품에 관심 있는 고객에 유입량이 높아지고
그로 인한 인콰이어리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마케팅과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검색 결과가 상위 노출되어 있으면,
자연 유입(organic traffic) 과 그 외의 추가적인 유입 증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마케팅(SEM)

검색엔진 마케팅이란 단어 그대로 검색엔진을 기반으로 수행하는 마케팅을 말하기 때문에
검색엔진 최적화, 온라인 홍보, 검색광고를 포함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의 유입(traffic)을 증가시키기 위해
검색광고를 활용하여 단기적으로 유입을 증가시키고,
최적화와 온라인홍보를 통한 검색엔진 노출 포지션 강화로
자연유입(organic traffic)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CPC)

키워드 광고 예시

적극적인 유입을 위해 타게팅 된 키워드 광고(CPC)를 집행하여
단기적으로 홈페이지 유입 증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된 키워드를 광고함으로써 검색엔진 검색 결과 내
광고 영역에 노출시켜 상위노출과 유사한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광고 예산이 소진되거나 광고 기간이 종료되면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광고 비용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을 하게 된다면
자연 노출로 검색광고 보다 오랜 기간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퓨투로인포가 수행하는 검색엔진 최적화의 차별화된 장점은
광고 집행이 없어도, 검색엔진 최적화 및 온라인 홍보를 통해
자연 유입(organic traffic) 기회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외국어 홈페이지를 해외 검색엔진(구글, 야후 등)에 맞게 최적화하여
관련 키워드의 검색결과를 상위 노출되도록 하여,
유효한 인콰이어리 및 잠재 바이어 방문을 유도합니다.

외부 최적화

매월 약 50 – 100 여개의 해외 웹 매체에 온라인 홍보를 하여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 상위 노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외부 최적화를 진행함으로써
유효 인콰이어리를 극대화하는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으로
자연 검색 결과 내에 기업의 웹사이트를 노출시킵니다.

해외 검색엔진에 웹사이트 상위 노출이 필요한 기업과
웹사이트를 통한 해외 유효 바이어 발굴 연계가 필요한 분들에게
퓨투로인포가 전략적인 검색엔진 마케팅과 검색엔진 최적화를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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