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홍보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의 제품을 호보하고
기업이 소통할 수 있는 채널 구축
Social Media
Marketing
기업 제품의 인지도를 확산시키고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스팅을 통해 기업 콘텐츠를 축적하고 직접적으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것은 SNS 채널의 장점입니다. 다만, 채널별로 성향이나 활용성이 다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채널을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 상황에 맞춰 계획안을 작성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기업의 콘텐츠를 확산해 보세요.
SNS 마케팅의 주요 목적
기업 제품의 인지도를 확산시키고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스팅을 통해 기업 콘텐츠를 축적하고 직접적으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것은 SNS 채널의 장점입니다.
다만, 채널별로 성향이나 활용성이 다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채널을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 상황에 맞춰 계획안을 작성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기업의 콘텐츠를 확산해 보세요.
다만, 채널별로 성향이나 활용성이 다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채널을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 상황에 맞춰 계획안을 작성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기업의 콘텐츠를 확산해 보세요.
고객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기업 제품의
인지도 확산 및 브랜드 홍보
포스팅을 통한 기업 콘텐츠 축적 및 고객 접점의 확대
SNS
서비스 소개
소셜 미디어 채널별로 다르게 활용되는 것을 고려하여 비지니스에 적합한 채널을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효율적 입니다.
SNS 별 특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홍보 및 브랜드 소통 채널 확장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합니다.
상세 사업 진행 과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홍보 및 브랜드 소통 채널 확장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합니다.
Step 1
신청서 작성
회사 정보, 제품 정보 등 SNS 홍보 활동에 최적화된 내용을 기입하는 신청서 작성
Step 2
페이지 생성
SNS 채널에 기업 전용 페이지 생성
Step 3
포스팅 작업
회사 정보, 제품 정보 등 SNS 홍보 활동에 최적화된 내용을 기입하는 신청서 작성
Step 4
효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품/서비스에 적합한 키워드를 선정하여 상단 노출 및 페이지 유입 증대
Step 5
피드백
매달 월간 활동 결과 보고서 제출을 통한 피드백
구성 화면 예시
- Facebook 플랫폼 페이지 세팅 작업 예시
- 콘텐츠 제작 및 포스팅
- 월간 모니터링 및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