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홍보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의 제품을 호보하고

기업이 소통할 수 있는 채널 구축

Social Media

Marketing

기업 제품의 인지도를 확산시키고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스팅을 통해 기업 콘텐츠를 축적하고 직접적으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것은 SNS 채널의 장점입니다. 다만, 채널별로 성향이나 활용성이 다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채널을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 상황에 맞춰 계획안을 작성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기업의 콘텐츠를 확산해 보세요.

SNS 마케팅의 주요 목적

기업 제품의 인지도를 확산시키고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스팅을 통해 기업 콘텐츠를 축적하고 직접적으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것은 SNS 채널의 장점입니다.
다만, 채널별로 성향이나 활용성이 다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채널을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 상황에 맞춰 계획안을 작성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기업의 콘텐츠를 확산해 보세요.

고객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기업 제품의
인지도 확산 및 브랜드 홍보

포스팅을 통한 기업 콘텐츠 축적 및 고객 접점의 확대

SNS

서비스 소개

소셜 미디어 채널별로 다르게 활용되는 것을 고려하여 비지니스에 적합한 채널을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효율적 입니다.

SNS 별 특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홍보 및 브랜드 소통 채널 확장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합니다.

페이스북

브랜드 및 제품 정보,이벤트.
감각적인 이미지, 브랜드 스토리
[ 카피 > 비주얼 ]

특정 연령대, 관심사를 고려하여 브랜드 및 제품 정보 전달에 용이하며 B2B에 적합

인스타그램

브랜드 및 제품 정보,이벤트.
감각적인 이미지, 브랜드 스토리
[ 비주얼 > 카피 ]

감각적인 시각 정보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 정보를 전달하며 B2C 제품 홍보에 용이

링크드인

브랜드 소식, 프로모션 안내,
신제품, 이벤트 안내
[ 카피 > 비주얼 ]

비즈니스 사용자가 다수인 채널로써 브랜드와 제품의 정보, 프로모션 안내가 용이

유튜브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 설명 영상 / 광고 영상 / 이벤트 영상 ]

콘텐츠에 따라 목적이 다르게 운영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채널

상세 사업 진행 과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드 홍보 및 브랜드 소통 채널 확장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합니다.

Step 1

신청서 작성

회사 정보, 제품 정보 등 SNS 홍보 활동에 최적화된 내용을 기입하는 신청서 작성

Step 2

페이지 생성

SNS 채널에 기업 전용 페이지 생성

Step 3

포스팅 작업

회사 정보, 제품 정보 등 SNS 홍보 활동에 최적화된 내용을 기입하는 신청서 작성

Step 4

효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품/서비스에 적합한 키워드를 선정하여 상단 노출 및 페이지 유입 증대

Step 5

피드백

매달 월간 활동 결과 보고서 제출을 통한 피드백

구성 화면 예시

  • Facebook 플랫폼 페이지 세팅 작업 예시
  • 콘텐츠 제작 및 포스팅
  • 월간 모니터링 및 보고

Facebook 플랫폼 페이지 세팅 작업 예시

프로필, 커버 이미지, CTA 버튼 세팅

콘텐츠 제작 및 포스팅

이미지 소재 및 텍스트 콘텐츠

월간 모니터링 및 보고

페이지 및 포스트 성과 보고서

기업 콘텐츠 방향 구성 및

월간 계획안 제안

월간계획안-1

기업이 희망하는 주제에 맞는 월간계획안 구성

월간계획안-2

계획안에 맞춘 디자인 및 콘텐츠 제작

포스팅 보고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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