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해외 시장조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준비 중인 기업들이 많이 있습니다.
해외 진출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해외시장조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외 시장조사

해외 시장조사 진행 과정

1. 고객사 대상 사전 컨설팅 진행
-조사범위와 항목, 조사방법 협의
2. 시장조사 수행
-시장 매력도 및 난이도 조사
3. 보고서 작성
-조사내용 정리, 분석 및 대응전략 도출

해외 시장 조사는 수출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한것도 있지만
신규 시장으로 진출 했을 때 위험도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도 있습니다

조사 국가의 경제 및 산업 동향, 시장규모 및 수요 동향, 경쟁사, 매력도 등
해외시장은 국내시장과 다른점이 많기에 조사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퓨투로인포의 해외시장조사 사업 강점

현지시장 매력도 및 난이도 등 진출여건 조사와 같은 현지시장현황 뿐만 아니라,
수출기회 연계가능성 높은 유효 바이어 발굴까지 지원해드립니다.

·해외 지사의 현지 시장 조사 진행
-수출특화 전문 인력이 해외 기업 방문 또는 인터뷰를
통해 현지 시장의 비즈니스 접근 방향 제시

·사업 수행시 보고서 관리 방안 수립을 통한 체계적 운영 지원
-최종 보고서가 완료된 후 추가적인 세부 지원이 필요하거나 보완이 필요한 사항이
발생 할 경우 기업과 협의 후 현지 지사를 통한 보강 조사

·신규 시장 진출 기회를 찾는 참여기업 제품에 대한 사전 시장특성 및 시장 여건 조사로 시장 진출 가능성 파악 가능

퓨투로인포는 수출 기업이 수출바우처 사업 해외시장조사를 통해
신규·유망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체계적인 과정으로 현지 시장의 필요한 정보를 조사하여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위해 필요한 마케팅을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나요?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