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에서 키워드 순위란?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

SEO에서 키워드 순위란?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모든 기업이 검색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것을 원합니다.높은 순위에 있어야 그만큼 트래픽이 더 발생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단순히 트래픽이 증가한다고 해서매출 또한 그와 비례하여 증가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트래픽이 증가하면 무조건 매출로 이어진다는생각으로 트래픽을 잘못된 방식으로 끌어내면 오히려 콘텐츠가 적절한 사용자에게 전달되지 않아서매출에 효과가…

Details

구글에서 상위권에 랭크된 사이트의 공통점 5가지

구글에서 상위권에 랭크된 사이트의 공통점 5가지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 순위에서 상위권에 위치한 사이트는 몇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제작연도나 사이트의 권위뿐만이 아니라 경쟁하는 다른 사이트들과 차별화되는 특성이 많이 있지만, 그 중 중요한 5가지 요소를 알아보고 이러한 요소에서 배울 수 있는 것과 이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양질의 백링크가 검색 결과를 주도한다. 가장 일반적인 공통점입니다.Google에 키워드…

Details

2022년 주목해야 할 웹디자인 트렌드

2022년 주목해야 할 웹디자인 트렌드 2022년 웹디자인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어떤 요소들로 감각적인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을지 자세하게 하나씩 설명드리겠습니다. ▎1. 풀 페이지 헤더 풀 페이지 헤더란 말 그대로 메인화면에 헤더가 풀로 보이게 제작하는 것을 뜻하는데요.헤더 왼쪽에 텍스트 혹은 CTA(Call To Action)을 배치하고 오른쪽에 이미지를 배치합니다.대부분 방문자의 시선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기 때문에텍스트를 왼쪽에 배치하면 사이트가…

Details

해외 전시회, 박람회 등 자유롭게 홍보 할 수 있는 카탈로그

해외 전시회, 박람회 등 자유롭게 홍보 할 수 있는 카탈로그 카탈로그는 기업의 정보, 제품의 스펙에 대한 설명을 담아 제작하는 책자 모양으로 꾸민 안내서입니다. 서비스나 상품을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에게 상품의 기능, 특징, 가격, 디자인 등을 사진 또는 그림을 넣어 알기 쉽게 설명하는 홍보 수단입니다. ▎카탈로그가 필요한 이유 코로나가 완화되면서 박람회나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습니다.카탈로그는…

Details

바이어에게 제일 먼저 보여지는 기업의 얼굴, 홈페이지

바이어에게 제일 먼저 보여지는 기업의 얼굴, 홈페이지 홈페이지는 온라인에서 기업과 제품의 정보를 보여주는 홍보 수단입니다.새로운 제품, 기업 소식 등 정보의 전달이 물리적인 홍보 매체보다 손쉽게 노출 가능하며기업의 특별함을 어필하는데 활용됩니다.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 기기 하나씩은 사용하고 있어 공간, 시간의 제약 없이 고객들이 찾을 때 항상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이유 홈페이지는 바이어에게 제일…

Details

신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해외 시장조사

신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해외 시장조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준비 중인 기업들이 많이 있습니다.해외 진출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해외시장조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외 시장조사 해외 시장조사 진행 과정 1. 고객사 대상 사전 컨설팅 진행-조사범위와 항목, 조사방법 협의2. 시장조사 수행-시장 매력도 및 난이도 조사3. 보고서 작성-조사내용 정리, 분석 및 대응전략 도출 해외…

Details

해외 수출 준비의 첫 단계, 바이어 발굴

해외 수출 준비의 첫 단계, 바이어 발굴 바이어 발굴은 수출하는 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면서비용과 시간 부담이 큰 사업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고민들을 덜어드릴 수 있는 사업이 바로 수출바우처 사업입니다. 수출바우처 사업을 활용하여 적은 비용과 시간으로유효 인콰이어리 발굴을 하시기 바랍니다.   <수출바우처 사업이란?> https://blog.naver.com/futuroinfo_blog/222518459122 바이어 발굴 마케팅 바이어 발굴 조사 진행 과정 1. 사전 컨설팅-운영계획 협의 및…

Details

수출마케팅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SNS 마케팅

수출마케팅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SNS 마케팅 SNS 홍보 마케팅이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입니다소셜미디어는 대표적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이고 전 세계 인구 중 절반 이상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SNS 홍보 마케팅은 업종에 맞게 적절히 활용하느냐와 어떤 전략을 통해 마케팅을진행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SNS…

Details

수출 기업들이 검색엔진 마케팅과 검색엔진 최적화를 해야 하는 이유

수출 기업들이 검색엔진 마케팅과 검색엔진 최적화를 해야 하는 이유 오프라인 홍보를 주로 했던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많은 기업들이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 마케팅, 검색엔진 최적화를 해야 하는 이유 원하는 제품을 찾기 위해 직접 방문을 해서 확인하는 경우도 있지만 인터넷 검색을 통해 원하는 내용을 찾는 경우가 훨씬 더 많습니다.특히, 수출하는 기업들은 더욱…

Details

수출마케팅, 정답은 없지만 해답은 있습니다.

수출마케팅, 정답은 없지만 해답은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산업들이 피해를 입고, 수출 또한 상대적으로 위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자 쉼 없이 움직이는 기업들도  있습니다.   새로 수출할 시장을 정하고 진출 전략까지 수립하는 과정에서 너무 많은 비용이 걱정되시는 분들을 위해 수출바우처 사업을 추천해 드립니다.    수출바우처 사업은  각 정부부처 수출지원사업 간 칸막이를…

Details